#상태

2018년 2월 1일 목요일

내일을 위해 기도

Sad person standing alone in a dark leafy forest







내일을 위해기도하십시오.


나는 내가하는 일에 자부심을 느낍니다.

보수가 작더라도

당신은 다른 사람들과 비교하지 않습니다.

진정한 노동의 의미를 깨닫게 해주세요.




나는 오늘 만족한다.

미래를 준비하기

지식 습득 노력

꿈이 녹색의 삶을 살도록하십시오.




아무리 화가 났더라도

흥분하지 마라.

어떠한 상황에서도

마지막 말은 절대로하지 마십시오.




시간과 질투 또는 가십과 함께

마음을 어지럽히 기보다는

더 나은 자신을 위해

더 많은 고뇌와 고뇌를 위해기도하십시오.




사치와 낭비로

불필요한 지출을 피하십시오.

절약과 검소한 삶

내일 디자인하자.




과식과 과식을 피하십시오.

정기 생활

꾸준한 움직임을 통해

몸도 마음껏 건강하게하십시오.




건전한 문화와 예술, 또는

여행과 취미를 통해

감정이 마르도록 두지 마라.

나는 항상 반짝이는 가슴 앓이를 지닐까?




항상 책과 가깝다.

성숙한 자신을 키우다.

지혜의 물이 마르게하지 마십시오.

더 높은 성격을 기르기를 바랍니다.




자러 가기 전에

조용히 주위에

나에 대해 반성한다.

나는 명상 할 시간을 가질 수 있겠습니까.




오늘이 그날이다

내일의 안내자가되고 싶다.

내 인생

누군가 그 사람의 오물이 될 수 있습니다.






Silhouetted lovers look out over the ocean from a landing in the hills above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