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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년 2월 1일 목요일

사람들과 어떻게 좋은 관계

A grass football field in the middle of the evening







사람들과 어떻게 좋은 관계를 유지합니까?



이것은 가능한 경우가 아니라 충돌을 해결하는 방법에 동의하는 과정을 통해 수행됩니다.






갈등을 야기하지 않는 것보다 자신이 걱정하는 사람들과 싸우는 방식에 대해 특정 "참여 규



칙"을 만드는 것이 궁극적으로 더 중요합니다. 'Huff Post'는 분쟁을 해결하는 7 가지 커뮤니



케이션 원칙을 소개했습니다.




1. 소리 지르지 마라.


감정적으로 실제로 일어난 일의 초점을 흐리게 만들었습니다. 상대방이 소리를 지르더라도 

갈등이 악화되지 않도록 목소리를 높여서는 안됩니다.





2. 자신감이 있어도 실수를 할 수 있다고 생각하십시오.



사람들은 화를내는 일이 거의 없습니다. 그러므로, 비록 그들이 아주 작 으면, 진실이있을 

수 있습니다.





3. 파트너의 행동에서 직접 말하십시오.



누구나 일반화하기가 어렵습니다. 그렇다면 사람들은 방어가됩니다. 실제 사례를 없애면 누

구든지 자신이 옳았는지 잘못되었는지를 빨리 깨달을 수 있습니다.





4. 논쟁이 발생하면 먼저 사과하십시오.



다른 사람이 먼저 사과 할 때까지 기다리는 것이 옳다고 생각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이것

은 그가 화해하기보다는 오히려 옳다는 사실에 더 관심이 있다는 증거입니다.





5. 누가 옳은 것보다 옳은 것에 집중하십시오.



무슨 일이 일어 났는지 생각할 때, 그 상황에서 자아를 취하고 자신의 상황에 따라 옳고 그

름을 판단하십시오. 제 3 자 게임을 판단하는 것처럼 다루십시오.





6. 맹세하지 마라.



너무 많은 말은 상황에 대해 과장된 이해의 증거입니다. 당신이 침을 뱉어 내면 상대방은 그 

나쁜 말만 듣고 정확한 이야기는 듣지 못합니다.





7. 사람들을 공격하지 마라.



사람들을 무시하면 실제 문제를 해결하는 것과는 거리가 멀습니다. 언어 폭력은 갈등을 해

소하려는 단체에 의해 환영받지 못합니다.







A man and dog paddle boarding on a tranquil sea at Bananista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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