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들과 어떻게 좋은 관계를 유지합니까?
이것은 가능한 경우가 아니라 충돌을 해결하는 방법에 동의하는 과정을 통해 수행됩니다.
갈등을 야기하지 않는 것보다 자신이 걱정하는 사람들과 싸우는 방식에 대해 특정 "참여 규
칙"을 만드는 것이 궁극적으로 더 중요합니다. 'Huff Post'는 분쟁을 해결하는 7 가지 커뮤니
케이션 원칙을 소개했습니다.
1. 소리 지르지 마라.
감정적으로 실제로 일어난 일의 초점을 흐리게 만들었습니다. 상대방이 소리를 지르더라도
갈등이 악화되지 않도록 목소리를 높여서는 안됩니다.
2. 자신감이 있어도 실수를 할 수 있다고 생각하십시오.
사람들은 화를내는 일이 거의 없습니다. 그러므로, 비록 그들이 아주 작 으면, 진실이있을
수 있습니다.
3. 파트너의 행동에서 직접 말하십시오.
누구나 일반화하기가 어렵습니다. 그렇다면 사람들은 방어가됩니다. 실제 사례를 없애면 누
구든지 자신이 옳았는지 잘못되었는지를 빨리 깨달을 수 있습니다.
4. 논쟁이 발생하면 먼저 사과하십시오.
다른 사람이 먼저 사과 할 때까지 기다리는 것이 옳다고 생각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이것
은 그가 화해하기보다는 오히려 옳다는 사실에 더 관심이 있다는 증거입니다.
5. 누가 옳은 것보다 옳은 것에 집중하십시오.
무슨 일이 일어 났는지 생각할 때, 그 상황에서 자아를 취하고 자신의 상황에 따라 옳고 그
름을 판단하십시오. 제 3 자 게임을 판단하는 것처럼 다루십시오.
6. 맹세하지 마라.
너무 많은 말은 상황에 대해 과장된 이해의 증거입니다. 당신이 침을 뱉어 내면 상대방은 그
나쁜 말만 듣고 정확한 이야기는 듣지 못합니다.
7. 사람들을 공격하지 마라.
사람들을 무시하면 실제 문제를 해결하는 것과는 거리가 멀습니다. 언어 폭력은 갈등을 해
소하려는 단체에 의해 환영받지 못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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